Home>고객지원>공지사항
공지사항
고객의 편의를 항상 생각하는 TKG에코머티리얼(주)에 관련된 각종 소식을 제공합니다.
*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
제목 대우인터,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1.27

대우인터내셔널이 13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개최했다.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는 재활용·재사용 운동을 통해 얻어진 수익으로 공익활동을 추진하는 아름다운 가게의 기업연계 프로그램. 대우인터내셔널은 지난 2004년부터 이 행사를 개최해왔으며, 그 동안 누적된 수익금 4500만원 전액을 불우한 이웃들에게 기부했다.

 

대우인터내셔널 임직원들은 이날도 손수 모은 물품 6000여점을 기증하고 이를 판매하기 위한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또한 1사1촌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경남 고성군 참다래 마을의 특산쌀을 판매하고, 사내 플룻 동호회의 특별 공연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대우인터내셔널 본사와 국내사업부문인 부산공장, 마산백화점이 모두 참여해 서울(안국점)과 부산(해운대 스펀지점), 마산(대우점) 등 3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김재용 사장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시민들의 성원으로 뜻 깊은 나눔의 장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