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지원>공지사항
공지사항
고객의 편의를 항상 생각하는 TKG에코머티리얼(주)에 관련된 각종 소식을 제공합니다.
*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
제목 ㈜대우인터내셔널/부산 금정산에서 노사화합 선언식가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1.27

매년 노사 단합을 위해 등반대회를 갖고 있는 ㈜대우인터내셔널/부산(대표이사 : 김재용)이 11월 1일 금정산에서 임직원 700여명과 노동부 (부산북부지청장 권오일 외 2명),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 의장 이갑윤 외 2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화합 선언식’을 가졌다.


㈜대우인터내셔널/부산의 노사는 이 자리를 통해 혼란스러운 경제 환경에 흔들리지 않는 신뢰와 단합된 힘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매출 증대, 생산성 향상, 원가 절감, 효율성 제고 를 통해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섬유전문제조기업으로의 성장을 결의하였다. 또한 회사는 고용안정을, 노조는 임금안정을 위해 서로 최선을 다하며, 상생의 노사 파트너쉽을 지향하는 신기업 문화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 ㈜대우인터내셔널/부산은 녹산공단 소재의 전문 섬유 생산 공장으로 한국의 섬유산업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으며, 현재는 자동차 시트용, 가구용, 신발용, 의류용 및 산업자재용 소재 분야에서 독자적인 기술력과 개발력으로 고품질 신소재, 환경친화성 소재 등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